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미건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 6월 분양
[헤럴드경제 =한지숙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C1구역에서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투시도>을 다음달에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9층, 7개동, 총 731가구 규모다.전용면적별로 ▷101㎡ A형 447가구 ▷101㎡ B형 27가구 ▷115㎡ 257가구등으로 중대형이다. 은계지구에선 보기 드문 중대형이어서 희소성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시흥은계지구는 부천시와 시흥시의 경계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국도39호선, 42호선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소사~원시복선전철 대야역이 2018년 개통 예정이어서 대중교통 여건이 개선된다. 이 전철을 이용하면 소사역까지 10분대, 서울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로는 신천연합병원, CGV, 롯데마트 등이 들어서 있고, 은계지구 내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은행 초ㆍ중ㆍ고, 은계초, 웃터골초, 금모래초, 소래중ㆍ고, 검바위초 등 10여개 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C1구역은 은계지구의 최중심이며, 인근에 오난산 근린공원과 소래저수지 근린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가 가능하다.

시흥 은계지구 우미린은 4베이(bay) 판상형, ‘ㄷ’자형 주방설계가 돋보인다. 남녀 분리 독서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과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 에너지 절감 시스템이 도입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우미린은 은계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으로 손꼽히는 지역에 위치해 있어 분양전부터 수요자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248-4번지(양지초교 맞은 편)에 마련될 예정이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