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 29일 분양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롯데건설은 성북구 길음뉴타운에서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롯데건설은 27일 “새로 도입한 롯데캐슬의 브랜드 로고를 서울에서 처음 적용하는 상징성이 있는 단지인 만큼 상품도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서울 성북구 길음3재정비촉진구역에 들어서는 길음뉴타운 롯데캐슬 골든힐스는 지하4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399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22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이 단지에선 오는 12월 개통 예정인 경전철 우이신설선 노선인 정릉삼거리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길원초등학교가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주변에 북악중과 대일외고, 계성고, 고대사대부중ㆍ고 등 학교가 위치해 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CGV, 고대안암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선택 폭을 넓힌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거실의 다양한 레이아웃 선택이 가능하며, 선반 색상까지 고를 수 있다. 안방 화장대를 ‘웰스타일링형(좌식형 화장대)’과 ‘퀵스타일링형(입식형 화장대)’선택할 수 있다. 주방에는 키 큰 인출망장(84㎡A형 확장시 제공ㆍ사진), 다양한 양념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양념망장 등이 제공된다.

롯데건설 분양관계자는 “성북구는 전세가율이 서울에서 가장 높은 지역(83.42%, 부동산114 4월기준)이고, 경전철 우이신설선 개통으로 교통까지 좋아져 광역 수요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5월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어 당첨자는 13일 발표한다. 계약은 18일부터 20일까지다.

견본주택은 강북구 미아동 70-8번지에 마련된다.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