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구] 제8기 "부(모)자(녀)공감 아카데미" 운영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5월13일부터‘제8기 부(모)자(녀)공감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동반’을 목표로 아동의 성장발달 시기에 적절한 맞춤형 부모교육과 창의인성 인재로 키우기 위한 자녀 양육법, 자녀들을 위한 자기주도학습과 공부의 참의미를 일깨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관내 관-학 평생교육 네트워크 사업 일환을 숭의여대 평생교육원과 공동으로 운영하며, 5월13일부터 7월1일까지 8주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90분간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청소년 성교육 전문가인 구성애 푸른아우성 대표의 ‘사춘기 자녀의 성교육 및 부모 역할’이라는 강의를 시작으로 이남렬 한국진학정책연구소장, 이호선 상담학박사, 푸름이아빠 최희수, EBS영어강사로 알려진 이근철 굿모닝팝스 진행자 등이 강사로 나서 올바른 진로선택과 진학성공 전략, 인성교육 등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 보따리를 푼다.
 
부자공감 아카데미는 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 소재 학교에 다니고 있는 초ㆍ중학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4월22일(금)까지 중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e-lifelong.junggu.seoul.kr) 또는 전화로 구청 평생교육팀(☎3396-4672~5)에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전체 8강좌에 1만원이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