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카로오토모빌, 전시장 확장이전 기념 고객행사

- 4월 한 달간 행운이벤트 및 신차 특별시승행사 진행

부산 지역의 아우디 공식딜러인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남천동에 부산-경남 지역 최대의 아우디전시장을 확장•이전 오픈하면서 다채로운 고객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픈기념 행사는 4월 1~30일 한 달간 진행되는 고객행운이벤트와 16~17일 마련되는 아우디 신차 특별시승행사로 구성된다.

한 달간의 고객행운이벤트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행사로, 매일 전시장에서 현장 응모를 받아 익일 2시에 공개 추첨을 통해 1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운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아우디 콜렉션 정품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당첨자 추첨은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이루어지며,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추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The new Audi Q7 출시를 기념한 신차 특별시승행사는 4월 16~17일 주말 양일간 'Audi Q7 Experience Day’ 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뉴 아우디 Q7 35 TDI 콰트로’와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두 차종을 직접 시승해보는 것은 물론 경쟁 차종까지 비교 시승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남성용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LAB SERIES)의 스킨케어 제품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유카로오토모빌의 세일즈본부장 김문경 상무는 “행운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아우디 전 차종 시승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우디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을 추구하는 다양한 마케팅과 더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 경남, 울산, 제주 등지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보유한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월 부산 남천동에 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아우디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