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 몰린다”‘수목원 제일풍경채’ 오는 5일 계약 실시

- 이달 5일(화)~7일(목) 3일간 계약 진행… 내 집 마련 수요자 대거 계약 전망

제일건설은 이달 5일(화)을 시작으로 7일(목)까지 3일간 ‘수목원 제일풍경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공공택지에 위치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며, 단지 안팎으로 특화 설계까지 갖춰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가 대거 계약을 할 것으로 보인다.

제일건설 관계자는 “수목원 제일풍경채가 들어서는 대곡2지구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었으며, 더불어 단지 내 실내 수영장, 어린이 특화 커뮤니티, 단지를 둘러싼 녹지시설 등이 수요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단기간 계약 완료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수목원 제일풍경채’는 대구시 도심권 내 택지지구 공급이 적어 희소성 높은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대구시 달서구 대곡2지구 C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1층, 12개 동, 전용면적 72~99㎡, 982세대 대단지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 구성됐다.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일부 타입)과 팬트리 구성으로 짐 정리 및 물품 보관을 위한 공간 활용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대곡지구에서 유일한 단지 내 실내수영장을 갖춰 입주민이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그 밖에 어린이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별동 보육시설 등 아이들을 위한 특화커뮤니티 시설이 돋보인다.

또한 입주민들의 관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지역 난방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을 없애고 다양한 조경수와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단지 밖에 위치한 2만4천여㎡ 규모의 대구수목원을 비롯해 청룡산 전망 및 산새공원 이용 등 3면이 녹지로 가득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신설될 계획이며 인근에 대진중, 대진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상화로, 월배로 등을 이용하여 시가지 및 외곽지역 접근성이 우수하며,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이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대곡동 1040-1번지(대구수목원 입구)에 위치한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