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8년 성신여대 터줏대감 맛집, ‘온달왕돈까스’

- 정직한 재료와 거품 없는 가격으로 학생들에게 인기몰이

 

외식 업계는 그 어느 곳보다 트렌드가 중요한 시장이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새로운 음식이 등장할 때마다 외식 시장의 흐름은 빠르게 변화한다. 이러한 흐름의 변화 속에서도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정직한 재료와 거품 없는 가격, 뛰어난 맛으로 큰 신임을 얻은 ‘온달왕돈까스’를 주목해보자.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에 자리한 ‘온달왕돈까스’는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성신여대 대표 맛집이다. 옛날 경양식의 맛과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장소로 가족과 친구,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대학을 졸업한 뒤에도 그 맛을 잊지 못해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손님들이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성신여대맛집, 돈암동맛집, 성북구맛집, 돈까스맛집 등으로 알려진 이 곳은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와 치킨을 판매하고 있다. 넓직한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에 바삭한 튀김 옷을 입히고 직접 사골로 푹 고아 만든 육수와 십 여 가지의 재료를 혼합해 만든 소스로 온달왕돈까스만의 기분 좋은 식감과 풍성한 맛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주나 맥주와도 환상의 조합을 보이고 있어 저녁에 가벼운 술 한 잔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는 후문이다.

온달왕돈까스 사장님은 조리사자격증을 갖고 있어 음식연구에 관심이 많아 업계 최초로 심해심층수를 요리에 첨가하여 맛있고 건강한 돈까스, 치킨을 만들어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다. 영업 방침으로 첫번째 정직한 경영, 두번째 박리다매, 세번째 행복추구를 모토로 손님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경영을 추구한다.

성신여대 맛집 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명성이 자자한 이곳은 SBS 생방송 투데이, KBS 생방송 세상의 아침, KBS 무한지대Q, MBC 화제집중 등 다양한 TV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그만큼 뛰어난 맛과 저렴한 가격, 정겨운 분위기로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반증일 터. 주인장을 비롯한 전 직원의 한결 같은 친절함에 감탄해 단골을 자처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왕돈까스, 치킨가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등을 주문하면 입맛을 돋우는 스프와 깍두기, 샐러드 등이 함께 제공된다. 넉넉한 양의 돈까스를 마음껏 즐긴 뒤에는 후식으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돈까스 외에도 치킨을 비롯한 여러 종류의 안주 및 주류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정확한 위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