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라인업 13종 추가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삼성전자가 13종의 무풍에어컨 신규 제품을 추가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프리미엄 군에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판매량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무풍에어컨 ‘Q9500’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에 맞춰 이사나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나 높은 전기세를 걱정하는 소비자 등을 고려한 새 무풍에어컨 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무풍에어컨 ‘Q9500’은 메탈골드와 메탈화이트 두 색상에 52.8㎡ㆍ58.5㎡ㆍ81.8㎡ 용량의 13개 모델이 새로 출시되며 모두 20개 라인업으로 확대 됐다.

출고가는 벽걸이 에어컨 1대가 포함된 홈 멀티 세트 기준 254만9000원부터 439만9000원 사이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진화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강력한 냉방을 구현하고, 한 여름 동굴에 들어갔을 때의 시원함처럼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시원하고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술을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



또 혁신적인 냉방 기능뿐 아니라 바람 없이 펼쳐지는 초절전 ‘무풍청정’과 ‘무풍제습’ 기능을 갖춰 환절기에는 공기 청정, 습한 장마철에는 제습 등 사계절 에어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일까지 무풍에어컨 ‘Q9500’ 출시를 기념하는 ‘보상 교환 특별전’을 시행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부사장은 “무풍에어컨 ‘Q9500’의 라인업 확대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삼성만의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술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을 세심하게 배려하는 제품으로 국내 에어컨 시장 리더십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