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이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닥터슐, ‘산업의 수도’ 울산 오픈

천연화장품 브랜드 1위(랭키닷컴 기준) 스와니코코 닥터슐이 3월 3일 울산 삼산동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할 스와니코코 닥터슐 울산 삼산점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과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울산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디자인 거리에 위치에 있어 편리한 고객 접근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집중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스와니코코 닥터슐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고 있으며 온라인 화장품쇼핑몰에서 독보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피부관리 및 상담을 통해 소비자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환불시스템 도입으로 판매 후 관리서비스를 한층 강화 했다.

바이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닥터슐은 지난 18일 대전 은행점을 오픈한지 약 2주 만에 울산 삼산점을 오픈한다. 전국 각지에 있는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오픈 요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음주 10일에 광주첨단점과 이주 뒤인 17일에 이화여대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 최대 1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할 수 있을 것이라 오프라인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울산 삼산점은 스와니코코의 4번째 가맹점 오픈이다. 스와니코코는 최대한 가맹주의 입장을 고려한 가맹계약조건으로 주목받고있다.

현재 스와니코코 닥터슐 오프라인 매장은 대구, 부산, 광주 외 전주, 문경, 대전에서 운영 중이며 익월 서울, 경기, 인천, 제주도에도 오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