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회사 발렉스, 국제 정보 보호 인증 ISO 27001 획득

▶ 인증기관인 한국뷰로베리타스로부터 주식회사 발렉스 김영채 대표가 인증서를 수여 받고 있다.

보안물류전문기업 주식회사 발렉스(대표이사 김영채)는 2월 4일 정보 보호 국제 표준인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

주식회사 발렉스는 보안물류 전문업체로써, 현금 및 유가증권, 귀중품 등을 전문적으로 수송하는 특화되어있는 업체로서 CD/ATM기기 장입, CMS업무(현금 파출수납 대행 업무 : 백화점 및 마트, 체인 등), 문서보관(DMS : 업체의 보안서류 보관, 관리, 폐기)업무, 3PL업무(인천공항, 김포공항 대형 보세창고 운영), 각종 시험지 운송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다.

ISO 27001은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으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인증이다. 원래는 영국표준(BS, British Standard)이던 BS7799이었으나 2005년 11월에 ISO 표준으로 승격됐다. 인증범위는 정보보호정책, 통신운영, 접근통제, 정보보호사고 대응 등 정보보호 관리 11개 영역, 133개 항목에 얼마나 잘 계획하고 구현하며, 점검하고, 개선하는가를 평가하고 이에 대해 인증을 수여한다.

금번 주식회사 발렉스가 획득한 ISO 27001:2013은 ISMS부문 국제 표준으로 기업들의 정보 보안 정책의 효율성을 보증하는 기술, 벤더사 중립적 관리 시스템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기업 내부 정보와 이해당사자, 법률 준수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성, 기밀성 및 무결성이 포함된다.

보안 유출 및 공격이 갖는 빈도와 복잡성이 극심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물류전문기업 주식회사 발렉스는 ISO 27001 인증이 증명하듯 체계적이고 시스템적 접근을 통해 정보를 관리함으로써 기업의 상시 보안 상태를 유지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