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봉 교양대학 제50강 개최 긍정의 아이콘 김미화 초청 ‘행복한 세상살이’ 강연

○ 2월 23일 방송인 김미화,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행복한 세상살이’ 주제로 도봉 교양대학 강연
○ ‘긍정의 힘’ 일상속의 유머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우리에게 미치는 힘에 대해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
○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당일 선착순 입장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오는 2월 23일 오후 2시 개그우먼 겸 방송인 김미화씨를 초청,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16년 첫 도봉 교양대학을 개최한다.

긍정의 아이콘 김미화씨는 이번 강연에서 ‘행복한 세상살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의 유머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우리에게 미치는 힘에 대해 그녀만의 위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강연 전 김미화씨의 도봉구 홍보대사 위촉식이 개최될 예정이어서 이날 강연은 김미화씨의 홍보대사로서의 첫 공식 활동이 될 전망이다.

1983년 KBS 공채 2기 개그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한 김미화씨는 KBS ‘TV는 사랑을 싣고’, SBS ‘김미화의 U’ 등 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활동해왔다. 또한 서울시 홍보대사, 한국 백혈병환우회 홍보대사,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 국가인권위원회 홍보대사 등 방송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이동진 구청장은 “이번 강연은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 단비 같은 행복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구민이 도봉 교양대학에 함께하여 행복한 삶의 가치를 재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 누구나 행사당일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홈페이지 또는 도봉구청 교육지원과(☎02-2091-2324)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 문의 : 교육지원과 (☎ 02-2091-232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