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상]경찰서에 주차한 만취男…“제발로 찾아와” 조회수 폭발
[헤럴드경제]지난달 26일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던 40대 남성이 제 발로 지구대 주차장을 공터로 착각하고 차를 차를 세워 경찰에 덜미를 잡히는 어처구니 없는 사건의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청주 상당경찰서 분평지구대는 사건 당일 CCTV에 녹화된 영상을 활용 ‘음주운전 근절 홍보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구대 주차장에 갤로퍼 승용차 1대가 갑자기 주차를 마친다. 하지만, 이 차량의 운전자는 주차를 한 후 아무런 인기척이 없다.

이에 낯선 차량을 수상히 여긴 경찰관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고, 운전석에서 비틀거리며 운전자가 내린다. 운전자는 경찰관들에 이끌려 지구대 안으로 향한다.

사진=유튜브 캡처

말끔한 편집은 물론 영상 중간마다 나오는 ‘자기 집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것 보소’, ‘여긴 어디…나는 누구’, ‘제 발로 호랑이굴로 찾아오셨네요’ 등 위트 있는 자막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경찰청이 제작해 지난 1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인 3일 오전 현재 페이스북에서만 조회수 85만을 넘었고, 좋아요 2만5000건, 댓글 1750여개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문제의 갤로퍼 차량 운전자 정 모씨(48)는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0.109%로 면허 취소 기준(0.1%)을 넘은 만취 상태였다. 경찰은 정 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