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산 비만클리닉, 겨울철 비만걱정…? 효과적 다이어트 방안 제시

시베리아 추위를 무색하게 하는 날씨에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부쩍 늘었다. 이런 날씨가 지속되면 자칫 운동부족으로 인해 신체 여러 부위에 원치 않는 살이 찌는 것이 일반적이다.

거기다 겨울에는 추운 날씨 때문에 높은 열량의 음식을 섭취하는 일이 많아진다. 실내에 오랫동안 머물게 되면 움직임도 둔해져서 다른 계절보다 살이 쉽게 찌고 빼기도 힘든 상황이 지속된다.

대부분 사람들이 신년부터 무리한 계획을 세우고 다이어트에 나서는데, 급격한 식이조절은 영양 상태에 불균형을 주거나 건강을 해칠 수도 있어 자제하는 것이 좋다.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이 중요한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 등으로 이를 지키기는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요즘에는 비만클리닉이나 다이어트 약 등 의학적 도움을 이용하면서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는 물론 지속시간도 오래 유지된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사실 비만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단연 지방세포의 수 자체를 줄이는 것이다. 지방세포의 수가 줄어들면 크기가 커지더라도 수 자체가 적기 때문에 체중이 크게 늘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거기다 줄어든 지방세포만큼 신체의 사이즈도 함께 줄어들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이들이 단기간에 다이어트 결과를 볼 수 있는 지방분해 주사를 대안으로 찾고 있다.

울산비만클리닉으로 유명한 연세리더스에서는 일명 걸그룹 주사로 불리는 ‘빨간주사’를 비만 클리닉에 시행한다.  ‘빨간주사’는 운동만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별 군살에 직접 주사하는 방식으로 지방만을 선택해 단시간에 용해시키므로 변화는 물론 부종, 셀룰라이트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주사제이다. 특히 지방흡입등 수술에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도 치료의 안정성이나 효과적인 측면에서 매우 권장할 만한 시술법이라 하겠다.

올해로 1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울산 연세리더스의원 송준현원장은 “당장 눈앞에 보이는 시술의 효과보다는 지속적인 환자의 안전과 효과가 더 중요하다”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보다는 똑똑하게 살을 빼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송준현 원장은 이어 “지방흡입 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지방분해주사를 추천한다”며 “무엇보다 전문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적합한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울산다이어트 비만클리닉 연세리더스의원에서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화, 목 8시 30분까지야간진료와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진료를 실시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하며 울산에서 17년의 역사답게 호응이 높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