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에듀] 유학 안가도 한국에서 본토 영어 배운다
잉글리시버디, ‘2016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 수상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출판교육 전문기업 금성출판사의 프리미엄 영어공부방 ‘잉글리시버디‘가 ‘2016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대상’을 받았다.

잉글리시버디(www.englishbuddy.kr)는 유학을 가지 않아도 본토의 살아있는 영어를 편안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영어전문공부방으로, 금성출판사에서 개발한 영어 학습지와 영어 동화책, 영어 학습에 최적화된 온라인 학습 사이트를 활용한 공부방 교사의 맞춤식 지도를 통해 프리미엄 영어공부방으로써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잉글리시버디’는 국가수준 교과학습진단평가의 영어듣기평가와 독해평가로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여 단계를 결정하고, 주5회 50분씩 수준별 맞춤 학습을 통해 말하기·듣기·읽기·쓰기 4가지 영역의 균형 잡힌 학습을 제공한다.

또 해마다 정기적으로 영어말하기대회와 영어독후감쓰기대회를 열어,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학생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여러 연구와 검증을 거친 Easy-web 사이트를 통해 게임 – 애니메이션 - 원어민회화를 3스텝으로 제공하고 있다. e-book서비스로 영어 동화책을 반복해서 듣다 보면, 우리말 해석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이해하는 습관이 생긴다. 이 과정에서 영어 발음과 억양을 정확하게 익히게 되고 어휘와 독해 실력도 향상되어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단어와 문장을 정확하게 쓸 수 있는 힘이 길러진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영어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영어를 읽고, 듣고, 말하고, 쓰는 것이다. 지도교사의 지도 아래, ’잉글리시버디’ 학습시스템으로 매일 공부하다 보면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전했다.

교육브랜드대상은 전국 초중고 학부모 1000명으로 구성된 학부모 평가단의 브랜드신뢰도(인지도·교재충실도·학습만족도) 설문조사와 문용린 교수 등 교육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국내외 우수한 교육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된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