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정규반 통해 수능 자신감 더욱 높여

새해를 맞은 지 어느새 한 달의 시간이 흘렀다. 2016년이 시작되며 세웠던 계획들을 돌아봐야 할 요즘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역시 자신만의 학습법을 만들어 체계적인 생활패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때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다가오는 2월 14일 대입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미 월 초 대입기본반이 조기마감 되면서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대입정규반 역시 일찍 마감될 것으로 예상돼 빠른 신청을 권유하고 있다.

번화가와는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양지비상에듀는 주변이 온통 산으로 둘러 쌓여 공부하기에는 가장 적합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남학생기숙학원으로써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곳으로 학습유형, 생활패턴 등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 수능에 대한 노하우를 지도하고 있다.

한창 이성에 관심이 많을 시기에 남자기숙학원은 학습적인 면에 있어서도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생활하며 강한 유대감이 형성된다. 이는 자연스레 학습효과로도 이어져 최상의 면학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

2017학년도 수능 응시자라면 누구나 이번 대입정규반에 모집 대상이 된다. 그 후 16년도 수능성적이나 15년 월 모의평가 성적기준에 따라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개강일 모든 입학생이 반 편성고사를 치른 후 반 배정이 이뤄진다.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한 반당 정원을 30명 내외로 제한하며 차별성을 띠고 있다. 아무래도 많은 인원보다는 이런 소수정예 수업이 훨씬 학습환경을 향상시키고 학생 개개인의 밀착관리가 가능해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다.

대입정규반 역시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뤄지며 일과종료 시간까지 선생님들과 1:1 개인질문지도를 통해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학습계획서 작성 및 점검을 통해 수험생활에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며 수업시간에는 정규반 최고 선생님들의 수능 노하우가 담긴 열강을 들을 수 있다.

평소 기초가 부족한 학생이라면 ‘국영수 특강시스템’과 ‘수뽀남 시스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요과목의 부족한 부분을 집중 학습하고 대부분의 학생들이 어렵게 느끼는 수학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어 군 전역자, 검정고시생들의 참여도 늘고 있다.

한편 ‘더 드림(The Dream)’ 장학제도를 통해 학원비의 일정 부분을 절감 받을 수 있다. 수능, 평가원(9월) 우수장학 문, 이과 학생은 전년도 국, 수, 영, 과탐(2) 중 2개영역 백분위 평균에 따라 매달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금액을 면제 받는다. 학생부 우수장학의 경우 3개년 성적표 제출 시 적용되며, 이 밖에도 다양한 기타 혜택들이 마련 돼 있다.

학원 관계자는 “대입정규반은 2월 14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입학이 진행된다”며 “수능에 최적화된 수업 분위기와 집중학습을 통해 실력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입정규반의 신청 및 문의는 전화(031-321-6199)와 방문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