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재단·BC카드와 함께하는 맛있는 나눔)사랑의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 개최

 - 라면, 고추장, 된장 등 저소득 가정 400세대 지원 

 은평구(김우영구청장)는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19일 은평구청 광장에서 KT재단·BC카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하는「사랑의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사랑의 이동푸드마켓 식품나눔행사」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매년 기업의 후원을 받아 이동푸드마켓 차량을 이용하여 저소득 가정에 식료품을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는 은평구에서 KT그룹과 BC카드후원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KT그룹 신입사원 봉사자 130여명과 BC카드 빨간밥차에서 차상위계층, 독거어르신, 한부모, 장애인 등 은평구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가정 400가구에게 고추장, 된장 등 5개 품목이 담긴 식품꾸러미를 쇼핑캐리어에 가득담아 제공하였다. 추운 날씨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신 대상자들을 위해 봉사자들이 직접 찾아가 식품꾸러미와 빨간밥차 갈비탕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우영 은평구청장은 “ 올해 들어 가장 추운날씨에도 은평구 주민들에게 식품나눔 행사를 개최해주신 KT그룹·BC카드 빨간밥차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매서운 한파도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려는 봉사자들의 열의를 이기지 못하는거 같다. 앞으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소외된 이웃을 돕는 훈훈한 행사가 많이 개최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KT재단·BC카드 빨간밥차 관계자는 “2016년을 맞이하여 생활이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나눔문화가 활성화 되도록 힘쓰겠다” 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