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호주, 호주유학박람회 2월27~28일 코엑스에서

호주유학을 꿈꾸는 학생 및 학부모라면 최신 정보 및 정확한 유학 정보가 절실하다. 호주와 호주 교육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장이 서울 코엑스에 마련된다.

‘2016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2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열리며, 70여 개의 호주 현지 교육기관이 참여한다. 호주 G8 소속 명문대학교를 비롯하여, 높은 취업률과 우수한 교육을 자랑하는 호주대학교, 호주 국립 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요리학교, 호주 어학연수 전문학교의 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여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1:1로 상담을 진행하여 보다 구체적인 호주유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박람회 참가시 상담 가능한 학교는 맥쿼리대학교, UTS 시드니 공과대학, 모나쉬 대학, UNSW 대학, ACU 호주카톨릭 대학 등 호주 전 지역 대학 뿐만 아니라, 호주 요리유학을 대표하는 르꼬르동 블루, 윌리암앵글리스, 윌리암 블루, 에볼루션 요리학교, 블루마운틴 호텔학교 등 호주를 대표하는 대학, 전문대학 그리고 사설학교로 호주에 있는 대부분의 학교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에서는 인터넷에서 접하기 어려운 생생한 현지 정보들뿐만 아니라, 최근에 변경된 호주교육에 대해서 안내가 이뤄질 것이다. 또한 호주 학생비자 및 호주 워킹홀리데이 등 최근 바뀐 최신 호주비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각각의 학교 부스가 설치되어 원하는 곳에서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그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으며, 또한 호주 명문대학교 진학, 호주 요리유학, 호주 이민, 필리핀 호주 연계연수를 주제로 세미나도 개최된다.

세계대학평가에서 호주 대학교 중 많은 학교들이 전 세계 대학 랭킹 100위 안에 속하며, 500위 안에 대부분의 학교들이 속해 있다. 그 만큼 교육의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적은 인구에 비해서 수 많은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 해낸 나라이며, 최근 호주는 영국의 경제 평가 기관인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유닛(EIU)이 선정한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TOP 5에 호주를 대표하는 시드니가 뽑히는 등, 안전한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나라이다.

2016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박람회 공식홈페이지 (www.uhakfestival.net) 에서 가능하다. 사전 참가신청 후 박람회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무료 호주 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아이패드 등 상품이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