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티지웰니스 다목적 고주파 수술기 “스무스라이너” 업그레이드 및 신규 전극류 식약처 허가

국내 의료, 피부 미용기기 전문 회사인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기존 고주파(RF) 수술 장비인 스무스라이너(Smooth Liner)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스무스라이너(Smooth Liner)는 최소 침습적인 방법으로 피부 조직 내에 고주파(RF) 에너지를 가하여 주름, 흉터 등에 적용하거나 다양한 전극을 이용하여 각 적응증에 맞는 최적의 시술이 가능한 장비다. 또한 필요한 경우 히알루론산 필러, 자가혈, 자가지방등의 보충제와 함께 사용하여 시술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기존 장비대비 고주파 출력 시간을 시술자의 시술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그 동안 주름이나 흉터에만 국한되어 있던 적응증을 선택적 피지선 파괴술용 전극’등 다양한 전극의 추가로 시술 분야를 확장시킨 것이 특징”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규 업그레이드 제품에 맞춰 새로운 적응증에 적용하기 위한 전극 27종의 식약처 승인도 마쳤다. 이 관계자는 또한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선택적 피지선 파괴술’과 최소 침습적 ‘눈밑지방’ 시술에 특화된 전문 장비로의 탈바꿈을 기대할 수 있어 관련 매출의 급상승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서브시전(Subcision)에 특화된 전극인 하트 모양의 캐뉼라 특허 외에 고주파 에너지와 녹는 코그실을 이용한 시술에 대한 특허가 추가로 등록되어 다시 한 번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액세서리와 프로토콜을 계속해서 개발하여 다양한 시술과 부작용이 적은 프리미엄 고주파 기기로서 거듭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지티지웰니스는 한국생명과학연구원 출신들이 설립한 “인섹터바이오”가 세계 최초 한국산 무당거미에서 추출하여 배양에 성공한 천연 효소성분인 아라자임을 주원료로 하는 5가지 기능성 화장품 아라젬을 2016년 2월중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줄기세포를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인 펩뷰는 2015년 중국 CFDA 화장품 허가를 취득해 현재 중국내 피부미용 의료병원 및 뷰티샵에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금번 아라젬 기능성 화장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펩뷰 및 펩뷰미스트제품을  신규로 출시하여 B to C 제품으로 그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는 또한 20여년간 전 세계에 피부 미용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면서 그동안 구축한 30여개 국가의 대리점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를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 시장을 타킷으로 브랜드 홍보 및 대리점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러한 판매망을 주축으로 기능성화장품을 출시한다면 한류화장품 붐의 편성과 더불어 관련 제품의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티지웰니스는 현재 출시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군을 비롯하여 향후 출시되는 기능성 제품까지 모든 제품군을 아바스(abas)라는 통합브랜드로 명하고 제품 및 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