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익가구, 신학기 기념 스마트 주니어가구 ‘덴버’ 출시

30년 전통 명품가구 ‘삼익가구’가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주니어가구 스마트 책상 덴버를 출시했다.

주니어가구 덴버는 LED 학습 조명이 탑재되어 있어 조명밝기, 조명색상 조절이 가능한 어린이용 스마트 가구로, 언어, 탐구, 창의 등 각 영역별 학습 시 적절한 모드로 조절해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언어•암기영역 모드로 설정할 경우에는 조명이 3800K~4500K 정도의 일반적인 색온도로 유지됨으로 안정감을 주어 장시간의 집중력 향상을 요하는 언어 및 암기과목을 학습함에 있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준다.

탐구영역 모드 설정 시에는 조명의 색온도가 6500K~7000K 정도로 높아지고 밝기 또한 증가되어 두뇌의 사고 속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인 분위기가 조성된다. 이를 통해서는 응용력을 요하는 수학, 과학 학습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창의 모드로 설정할 경우에는 2500K~3000K의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색온도로 조절되며, 상상력과 창조력을 필요로 하는 미술, 음악 등의 예체능을 공부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음악감상과 휴식 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와 더불어 덴버는 초고속 USB 충전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태블릿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학습할 때 방전의 우려 없이 더욱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최대한의 학습 효과를 끌어내릴 수 있는 구조로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하며, 책장 또한 실내공간에 맞게 원하는 크기만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 장식장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삼익가구가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주니어가구 덴버를 출시했다”며 “덴버는 조명조절 기능, 초고속 USB 충전기능, 형태 변경기능 등이 탑재되어있는 스마트 책상으로, 학습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리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신학기 어린이 선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아이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더욱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