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그린스토어, 어린이 종합영양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사진>를 14일 출시했다.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기존 자사 상품인 ‘멀티비타민 꾸미’에 함량을 높이고 미네랄을 더해 개발된 제품이다.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의 상큼한 과일 맛으로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비오틴, 판토텐산의 9가지 비타민에 미네랄인 아연과 요오드를 더해 귀여운 곰돌이 모양 꾸미 1정에 담았다.


어린이 권장량에 맞춘 11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 착색료, 합성 보존료, 합성 감미료, 합성 착향료를 넣지 않고 천연 과일향과 천연 색소를 사용해 개발됐다. 따라서 가공식품의 각종 첨가물로 인해 면역기능이 저하되고 알레르기가 나타나기 쉬운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그린스토어는 소개했다.

그린스토어는 전국 7484개 약국에 입점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며, 그린키즈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꾸미는 전국의 약국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회사 측은 “성장을 위해서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다. 단순히 밥만 잘 먹는다고 올바른 성장이 되지는 않는다”며 “키 크는 것도 중요하지만 겉으로는 볼 수 없는 내부 기관인 근육, 신경, 뇌 등 각종 장기가 성숙되는 것 또한 중요하므로 어린이의 몸을 구성하는 모든 세포가 건강하게 성장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