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한정식 맛집 ‘진진바라’ 강남, 종로, 구로, 서초, 영등포 일대 돌잔치장소로 각광

새해가 되면서 한 해 계획을 세우는 가운데, 자녀의 첫 번째 생일파티인 돌잔치 모임을 위한 장소 선정에 대한 관심이 많다. 가족 단위 소규모돌잔치든, 친구나 지인도 초대하는 대규모돌잔치든, 돌잔치의 퀄리티는 음식 퀄리티와 프라이빗한 모임장소로 사용가능한 단독공간 여부에 달려있다. 이런 점에서 맛집 그 이상의 품격을 선사하는 한정식전문점 ‘진진바라’가 서울 강남, 역삼, 광화문, 종로, 종각, 구로, 가산디지털단지, 서초, 교대, 영등포, 여의도 일대 돌잔치장소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환갑잔치, 상견례 같은 가족모임이나 결혼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가족외식장소 혹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손꼽히는 한정식집 ‘진진바라’가 돌잔치장소로도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비결은 뭘까?

우선 한정식이라는 메뉴 자체에 있다. 음식에 대한 선호도와 입맛이 천차만별인 걸 감안하면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릴 적부터 가장 많이 접해 온 한식 메뉴들을 고급화한 한정식전문점은 특히 하객으로 오시는 어르신들을 고려했을 때 안전한 메뉴 선택이 될 수 있다.

서울시 주관 서울형 관광음식점으로 선정된 한정식 맛집답게 음식 퀄리티 또한 신뢰할 만 하다. 각종 한식요리대회 입상경력이 화려한 일류 주방장들이 선보이는 15~20여 가지의 푸짐한 궁중식 코스요리의 퀄리티와 격식 있는 플레이팅은 보는 이의 오감을 만족하게 한다. 직원들의 서브 서비스 역시 모임의 품격을 유지시켜 준다.

모임 인원에 따라 프라이빗한 독립공간 확보가 가능한 점 역시 매력 포인트다. 소규모 가족 돌잔치로 많이 치르는 20~30인 규모의 장소부터 매장별로 100~20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단독홀 및 룸을 갖춘 데다 빔 프로젝트와 각종 음향장비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뷔페처럼 음식을 가져다 먹을 필요가 없어 행사 집중도가 높은 점도 강점이다.

전통의 맛을 현대적인 입맛으로 디자인한 한정식 브랜드와 어울리는 세련된 전통미를 살린 인테리어는 수많은 드라마 협찬을 비롯해 드라마 제작발표회, 유명인사들의 기자간담회, 세계미인대회 참가자들의 궁중 한식 체험 장소 등으로 이용될 만큼 기품 있다.

특히 포털사이트 네이버 '진진바라 공식카페'를 통해 공동구매, 얼리버드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진진바라 돌잔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한 달에 2~3회 매장마다 순회적으로 한정식 돌잔치(음식, 돌상, 돌복, 현수막, 돌 스냅사진, 성장동영상 등)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진진데이' 행사를 통해 예비 돌 부모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궁중형 코스요리식 한정식 맛집 ‘진진바라’는 현재 서울 강남, 서초동, 가산디지털단지역, 여의도, 서울역과 프리미엄 광화문점(종각역)까지 6곳에 300~600평에 이르는 직영 매장을 두고 있다. 매장이 강북, 강남권에 고르게 분포한 데다 각 매장이 초역세권에 인접해 역삼, 송파, 광명, 인사동 등 서울 주요 지역과 수도권에서 대중교통 및 자가용으로 방문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우리 아이의 소중한 첫 생일인 돌잔치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품격과 오랜 노하우를 가진 장소에서 치르길 원한다면 푸짐하고 흐뭇한 맛 ‘진진바라’는 선택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