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디힐,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www.lnpcos.com)이 에서는 단백질 성분으로 겨울철 추위 및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메디힐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수분 단백질로 피부를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흰 단백질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로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출시 됐다. “피부는 약 70%가 단백질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피부 노화 방지와 탄력을 유지하게 위해서는 단백질이 꼭 필요한데 ‘크리미 세럼 마스크’는 겨울철 피부를 지키기 위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줘 피부를 튼튼하게 유지해준다”고 전했다. 


마스크 시트는 대나무 원사를 이용해 건조 상태에서는 불투명하지만 젖으면 투명하게 변하며 늘어나는 ‘피티셀(PT CELL)’ 원단으로 제작됐다.

메디힐은 “마스크 팩을 이용하면 자연스럽게 팩이 마르며 시트가 수축되기 때문에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조여주는 리프팅 효과가 있다”며 “단백질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들어 날아가는 수분까지 잡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효능을 설명했다.

‘크리미 세럼 마스크’ 4종의 가격은 각 3000원이다. 메디힐은 1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함께 ‘신제품 출시 기념 50% 행사’를 벌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힐링 온더 메디힐’과 메디힐 공식 온라인 몰(http://www.medihealshop.com/)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