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카드 할인 제한 없는 ‘X 에디션2’ 시리즈 4종 출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현대카드가 할인금액에 제한이 없는 ‘X 에디션(Edition)2’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기존 캐시백 적립혜택이 있던 ‘현대카드X’와 ‘X2’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모든 가맹점에서 월 이용금액에 따라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0.5~1%의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현대카드는 ‘X’, ‘X2’의 캐시백 혜택을 간편한 청구 할인 혜택으로 변경하고, 플래티넘 카드 ‘X3 에디션2’와 프리미엄 카드 ‘레드 에디션2(할인형)’를 추가해 할인 카드 상품을 4종으로 확대했다.

혜택은 쉽고 직관적이다. ‘X 에디션2’ 시리즈 4종은 모든 가맹점에서 월 이용금액에 따라 0.5%(50만원 이상)에서 1%(100만원 이상)를 금액 제한 없이 매월 이용대금 결제 시 할인 받는다.

기존 ‘X’와 ‘X2’는 사용금액에 따라 0.5~1% 캐시백을 적립 받은 후, 고객이 직접 신청해 결제금액에서 차감하거나 결제계좌로 입금 받는 방식이었다. 


매 시즌 높은 캐시백을 적용해주는 ‘시즌 캐시백’도 ‘시즌 스페셜 할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시즌 스페셜 할인’은 시즌 별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선정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X3 에디션2’는 월 200만원 이상 사용 시 결제액의 10%를 청구 할인 받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분기마다 고객들의 반응과 신용카드 사용패턴을 분석해 ‘시즌 스페셜 할인’ 가맹점을 선정할 계획이며, 1분기에는 대중교통(전국 시내·외 버스/지하철/택시/고속버스/철도 포함), SK에너지, 이마트, 이케아에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VISA) 기준으로 2만~20만원이며, 홈페이지와 전용 콜센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