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14회 송파구박물관나들이 겨울방학 프로그램 시작


2016년 겨울방학을 맞아 송파구(구청장박춘희) 관내 박물관 7개소에서 알찬 어린이들이 문화예술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파구박물관나들이는 송파구에 위치한 7개 뮤지엄(송파구립예송미술관, 한성백제박물관, 몽촌역사관, 서울올림픽기념관, 소마미술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한국광고박물관)이 함께 진행하는 연계 관람 및 체험 프로젝트이다. 각각의 주제와 개성이 뚜렷한 박물관들은 박물관들은 역사, 고고학, 민속, 미술, 스포츠, 광고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방문하는 각 뮤지엄마다 재미있고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해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7개 뮤지엄 모두 방문, 확인 도장을 받으면 공식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수료증은 관람하는 순서에 상관없이 마지막 뮤지엄에서 제공하며 수료증은 학교과제로 제출이 가능해 특히 인기만점이다.

구 관계자는 “14회를 맞이하는 박물관나들이 프로그램은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만족도가 크다”며 “체험 후 송파박물관나들이 네이버 카페에 참여 후기 와 체험 증거 사진을 게재하고 한국광고박물관이 분이 준비한 선물을 받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하며  많은 참여를 당부 했다.


이정환 기자 / 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