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새해 첫 스페셜 ‘노블레스 싱글 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새해를 맞이하여 다가오는 2016년 1월 16일 상류층 사교파티 ‘노블레스 싱글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프리마 호텔 9층 옴니버스 A홀’에서 달콤한 와인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소수멤버로 진행 되는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로 단순히 대화만을 나누는 형식적인 파티가 아닌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마음이 통하는 이상형과의 만남의 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러브매칭 프로그램과 참가자들끼리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로테이션미팅, 호감 있는 이성과의 일대일 매칭 미팅 등 자신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돼 벌써부터 많은 싱글남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2016년 새해 첫 파티로 기획하게 된 만큼 바로연의 이름에 걸맞은 럭셔리한 파티가 되도록 구성했다”며 “상류층을 위한 프라이빗한 콘셉트로 기획되어 일반 파티 프로그램이 아닌 시크릿 하면서도 격조 높은 파티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월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를 통해 품격 있고 다채로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2016년에도 노블레스 싱글파티, 재.만혼 파티 등 다양한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티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문의는 바로연 홈페이지(www.baroyeon.co.kr)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