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비부부 위한 혜택 가득한 제33회 웨딩앤신혼여행박람회 개최

1월 9~10일 세텍 전시장… 최대 130만원 할인 혜택 및 이벤트 진행

웨딩박람회 전문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제32회 웨딩앤신혼여행박람회(www.luxuryhoneymoonfair.com)를 개최한다. 내달 9~10일 세텍 전시장(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서 열리는 가운데 예비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허니문 상품과 푸짐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허니문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된 상품이 마련된다. 유럽은 허니문 조기예약 특전 및 스페셜 할인혜택을 제공된다. 이태리 남부 스냅 촬영 무료, 프랑스&스위스 패키지 예약 고객에 인터라켄 스파 무료 이용권, 최고급 아크릴 액자, 크루즈 예약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발리는 리조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했다. 조기예약자에게 40만원 할인과 풀빌라 4박, 선착순 100쌍에게 사왕완오션 스윗룸, 전 일정 스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호주는 조기 예약시 시드니 디너 크루즈 제공과 40만원 할인을, 여행&라이프 단독 ‘시드니+골드코스트 5박7일’ 상품의 경우 박람회에서 예약하면 스냅촬영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푸켓은 조기예약 특전으로 노보텔까말라, 라플로라, 더나카 풀빌라를 4박으로 업그레이드해주고, 박람회에서 예약할 경우 전 상품 4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코사무이는 일반 리조트를 풀빌라 4박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럭셔리 요트투어 및 허니문 스냅을 제공한다.

하와이는 와이키키 비치 메리엇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모아나 서프라이더 컨티넨탈 조식, 클럽라운지 이용 서비스, 와이키키게이트웨이 코너 디럭스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단독 스냅촬영 특전을 서비스한다. 이와 더불어 칸쿤, 하와이,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유럽지역 등이 허니문 최저가 도전하기를 통해 저렴한 금액대로 신혼부부들을 찾아간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1시간마다 게릴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 정장 및 코트, 49인치 TV,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몽블랑 커플 카드지갑, 샤넬 플랩 장지갑 등의 선물이 준비된다. 계약 고객에게는 화물용 캐리어, 프라이팬, 냄비 세트, 중형 믹서기, 전기그릴 중 1종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 총 13억5천만원 고객안심플랜을 마련하고,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신혼여행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앤아이엔씨가 준비하는 행사인 만큼 알찬 허니문 상품으로 가득하다”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