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이렉트 웨딩시대가 열린다!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개최

평생 단 한 번뿐인 최고의 순간이기 때문에 무조선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결혼식을 진행해야 한다는 것은 옛날이야기이다.

2015년에 이어 2016년에도 스몰웨딩, 셀프웨딩 트렌드는 지속될 것으로 웨딩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형식적이고 불필요한 부분의 비용을 과감하게 줄여 최소한의 결혼비용으로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주변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수억 원의 결혼자금이 결혼 준비에 필수사항으로 요구되던 예전과 달리 지금은 내 집 마련, 인테리어 비용, 허니문 비용 등에 조금 더 투자를 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결혼 준비에 대한 기준이 조금은 더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향으로 마인드가 자리 잡았기 때문이라고 웨딩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또한 2015년도에 유독 유명 톱스타들의 스몰웨딩과 셀프웨딩이 주목 받으면서 지금과 같은 웨딩 트렌드가 더욱 활성화되었다.

헬프 다이렉트 웨딩 마케팅팀은 “오는 26일(토)~27일(일) 양일간 강남구 논현1동 130-17 장에스테빌딩 4층에서 신혼부부들의 허니문을 책임지고 있는 팜투어와 함께 ‘다이렉트웨딩&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며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 최저가 보상’ 이벤트와 허니문 패키지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울러 로즈로사 웨딩드레스/뷸라 더 브레싱브라이드 무료 피팅 체험존이 운영하여 결혼식 이전 예비신부의 웨딩스타일을 다시 한 번 체크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은 예비신부들의 워너비 웨딩 브랜드이기 때문에 서둘러 움직여야 체험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헬프 다이렉트 웨딩은 ‘다이렉트웨딩&허니문 박람회’ 사전신청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을 위해 웨딩박람회 홈페이지(http://hwed.kr/)를 통한 사전 초대권 신청자에 한해서 스타벅스 비어캔 텀플러를 방문자 전원에게 100%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