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미스유니버스 대회장 차량 돌진…1명 사망ㆍ최소 14명 부상(종합)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미스 유니버스 대회가 열리고 있는 호텔 인근에 차량이 돌진해 1명이 사망하고 최소 14명이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0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밤 미스 유니버스 대회가 열리는 라스베가스 번화가에서 차량 한 대가 행인들이 밀집한 곳으로 돌진해 1명이 사망하고 최소 14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라스베가스 리뷰저널지도 이와 관련 플래닛 헐리우드 리조트ㆍ카지노 인근에서 차량 한대가 행인들에게 돌진했으며, 30명 가량이 중상을 입었다고 보도했다.

유니버서티 메디컬 센터 대변인 다니타 코헨에 따르면 부상당한 14명에는 어린아이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4의 부상자 중 두 명은 심각한 상태이며, 다른 이들도 심각한 상황이라고 코헨은 설명했다. 이날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이들중에는 프랑스 관광객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번 사건과 관련해 더 이상 알려진 내용은 없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라스베가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제한된 정보만을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렸다고 로이터 통신은 덧붙였다. 경찰은 사고가 발생한 번화 인근의 교통을 통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