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일본 온라인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 1위 ‘넥스트엔진’ 국내 출시

- 하미코리아, 16일 넥스트엔진코리아 오픈

일본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 시장점유율 1위 프로그램 ‘넥스트엔진’이 국내에 출시됐다.

넥스트엔진은 일본 이커머스 통합솔루션 시장점유율 1위의 프로그램으로, 일본 현지에 14,101점포 이상의 등록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하미코리아㈜(대표 코노세이지)는 온라인 쇼핑몰의 정보를 통합관리하는 이커머스 통합솔루션 ‘넥스트엔진 코리아(Next-Engine Korea)’를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미코리아는 일본 본사인 하미㈜의 한국 내 자회사로 스마트폰 악세사리 제조, 유통, 판매사다. 일본 하미는 1998년 5월 설립, 2015년 4월 20일에는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했다. 스마트폰 악세사리 및 잡화를 판매하는 코머스사업부와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시스템인 ‘넥스트엔진’을 개발하는 플랫폼 사업부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대만, 중국, 한국에 자회사가 있다.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넥스트엔진 코리아’는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 일일이 로그인해야하는 번거로움없이 상품등록/주문대응/재고관리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이커머스 통합 솔루션이다. 서비스의 기본 기능은 본 프로그램에 상품정보를 한 번만 등록해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동시 전송등록이 가능하며, 여러 쇼핑몰의 주문정보도 실시간으로 한 곳에서 수집 대응할 수 있다.

‘넥스트엔진 코리아’의 가장 큰 특징은 일본 이커머스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능인 넥스트엔진의 재고연동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해당기능은 각각의 쇼핑몰 재고가 판매될 때 마다 실시간으로 수량변경 사항을 반영해 재고 수량 및 품절상태를 자동으로 관리해 준다.

또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파일 설치작업이 필요없으며 온라인 쇼핑몰에 이미 등록된 기존상품 정보도 한 번의 클릭으로 최대 1시간 이내에 이관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는 초기 환경 설정도 간편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실시간 자동 재고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 ‘넥스트엔진 코리아’는 출시 기념으로 2016년 2월 29일까지 가입하는 선착순 100개 사에 6개월 프로그램 무료 이용 및 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next-eng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