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잉글리쉬무무 당산제2학습관,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통한 맞춤 영어교육으로 화제

기나긴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학부모들의 자녀 영어 학습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특히 영등포 지역의 경우 영등포영어학원의 과포화 상태로 인해 어느 학원에 보내야 할지 더욱 난감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잉글리쉬무무 당산제2학원의 새로운 시도가 영등포 지역 학부모들 사이에 화제이다. 잉글리쉬무무는 국내 최초로 플립트 러닝(Flipped Learning)이라는 자기주도 학습법을 개발해 학생이 주도하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학생은 자신의 실력에 맞춰 영어 수업을 진행할 수 있고 완전 학습을 꾀할 수 있다. 다른 학원이 실력 차가 있는 학생들을 한 반에 몰아놓고 일방적으로 가르치는 데 비해 대비되는 점이다. 잉글리쉬무무의 스마트학습 시스템은 학생이 공부한 내용을 완전히 익힐 때까지 반복하도록 되어 있으며, 이를 강사가 점검하고 학습 내용을 일목요연하게 평가, 관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에 더해 잉글리쉬무무 당산제2학습관은 원어민 전화영어 과정까지 도입해 학생들이 영어 학습의 4대 요소인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까지 입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시도에 대해 학생들의 만족도도 높은 상황이다. 인근의 당산초등학교, 선유중학교, 선유고등학교 학생들이 주 학생층인 잉글리쉬무무 당산제2학습관의 한 학생은 “잉글리쉬무무 교재로 소리내서 읽고 강사 선생님께 배운 내용을 설명하며 점검을 받다 보면 학습 내용이 더 잘 이해되고 외우지 않아도 외우게 된다.” 라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학부모들도 스마트학습 시스템을 통해 자녀들이 배운 내용을 언제나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좋고, 전화영어까지 집에서 하니 애들이 영어 말하기도 잘하게 돼서 더욱 좋다고 말한다.

잉글리쉬무무 당산제2학습관에 새로 부임한 이진만 원장은 오랫동안 해외사업과 전화영어 사업, 번역서 출간을 통해 영어 교육 활동을 진행해 온바 있다. 이 원장은 “영어는 매일매일 꾸준히 연습해야 익힐 수 있다. 잉글리쉬무무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은 한 명의 강사가 여러 명을 가르치는 고액 과외나 문법 설명을 못하는 외국인 강사에 비해 영어를 외국어로써 학습하는 데 최적의 방법”이라고 밝혔다. 현재 5일간 무료 수업체험이 가능하며,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영어 실력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문의는 02-2678-9909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