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동캠 엔카스, 이젠 온라인버전으로 이용한다

100% 자동화 구현으로 기존 작업시간을 반으로 절감

2012년 ㈜화전기계와 공동으로 스마트머신을 개발해 업계의 이목을 끈 ㈜나이스솔루션이 엔카스 온라인 버전을 출시했다.

나이스솔루션은 "분석부터 설계, 실행까지 100% 자동화된 온라인 버전을 선보인다"며, "이를 기념해 엔카스를 월 29만원에 사용 가능한 특가 혜택을 제시해 초기 도입비용 부담을 줄였다"고 밝혔다.

효율적인 CAM 업무를 위한 원클릭 자동캠 시스템 엔카스(N-CASS)는 CAM 작업시간의 단축, 기계가동률 향상 등 경제적으로 생산성을 증대시키는 한편, 반복되는 단순작업으로 인한 야근과 업무의 과부하를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 29만원 혜택을 적용할 경우, 원하는 대로 사용하고 사용한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엔카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제품은 NX 없이 파워밀(PowerMill)만 있어도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

캠프로그램 연구를 담당한 박일호 나이스솔루션 개발소장은 "CAM작업을 할 때 단순 반복작업으로 발생되는 작업방법의 비효율성을 줄이고자 엔카스 개발에 착수했다"면서 "캠작업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도록 모델링 분석 강화 및 최적의 공구 선정 등 필수기능을 대폭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나이스솔루션은 캠 작업자들이 미리 사용해볼 수 있도록 엔카스 온라인 버전 30일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사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솔루션뱅크 제품 홈페이지(www.ncas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