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벨포트, 배우 김우빈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
realfoods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을 벨포트의 국내 및 아시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벨포트의 새로운 얼굴이 된 김우빈은 아시아권에서 한류스타로서 입증된 김우빈의 파워와 2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로 팬층이 확대된 것을 높이 사 벨포트 모델로 선정됐다. 벨포트는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시장으로 보폭을 넓히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등극한 김우빈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김우빈은 영화 ‘스물’부터 최근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이르기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 한해 최고의 ‘대세남’임을 증명했다. 호소력 짙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성팬을 사로잡았으며, 최근 여러 지인이 인정한 인성과 인간적 면모가 새롭게 조명돼 젊은층은 물론 중년층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벨포트는 지난 달 27일 첫 해외매장인 홍콩 코즈웨이베이점을 오픈했다. 이곳은 쇼핑 천국이라 불리는 홍콩섬 코즈웨이베이 중심지에 위치해, 엄선된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를 통해 홍콩 현지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소개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벨포트 모델 김우빈 관련 상품인 김우빈 쿠션, 머그컵, 포스트 카드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