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男子의 소변, 88세까지 88하게! ? 「맨88」

소변문제로 고통 받는 남성들의 수호천사로 「맨88」이 각광받고 있다. 「맨88」은 나이가 들고 기능이 쇠약해져서 야기되는 소변 횟수와 간격을 조절해주는 운동기구다.

사용법은 초간단하다. 미세파동(진동)을 발생시키는 본체케이스를 단전부분에 대고 스위치를 켜면 끝! 미세파동은 단전과 회음부를 자극하여, 소변 배출에 도움을 주는 원리이다.

이때 미세파동이어야 한다는 게 핵심포인트! 강한 타격은 시원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머리카락보다 가는 모세혈관이 부어서 오히려 혈액순환을 방해할 수 있다. 10년 노하우가 집약된 「맨88」의 미세파동은 모세혈관을 손상하지 않고 기능을 회복시키는 지름길이다.

전기치료학에선 “미세한 파동에너지가 진동운동을 통해 특정부위의 근(筋力)기능을 높여 체질개선→기초대사량, 신진대사량 증가”라고 설명한다.


단전, 회음부 운동의 핵심은 미세파동
소형 마이컴으로 시간·파동 자동설정

또한 소형 마이컴으로 시간과 파동의 강약을 자동 설정할 수 있고, 미세파동이 탄력있는 회음부재를 통해 회음부까지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이외에도 심리적 안정과 신체의 변화를 유도하는 고휘도 LED를 교차·투과시키고 맥반석, 세라믹, 게르마늄 등을 배합·소성한 황토볼을 삽입하여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장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파동에너지와 원적외선, 음이온 등을 공급하는 운동기구로는 지금까지 「맨88」이 유일하다.

빈뇨, 잔뇨, 야간뇨는 물론 단전과 회음부를 미세파동 자극하여 특정부위의 근(筋)기능을 높이는 ‘맨88’(www.man88.co.kr)과 함께 쾌적한 건강생활과 남성의 자존감을 힘차게 회복하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