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학년도 영국 왕립음악원 입학오디션‘ 개최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왕립 음악원의 패트론으로 학교의 절대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영국 왕립음악원(Royal Academy of Music,London,UK)의 국제 입학 오디션을 오는 2016년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금, 토, 일 3일간 서초동 야마하 홀에서 실시한다.

이번 2016년 영국 왕립음악원 오디션은 한국에서 8회째를 맞이한다. 모집 분야는 피아노, 관현악, 성악 이며 대학교, 대학원, 연주자 과정을 모집한다.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왕립 음악원의 패트론으로 학교의 절대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영국 왕립음악원(Royal Academy of Music, London, UK)은 1822년 영국 왕실에서 설립돼 미국의 줄리어드, 독일의 베를린 음대 등 세계 5대 음악대학 중 하나로 꼽히는 유럽 최고의 명문학교이다. 또한 어려운 입학과정과 졸업시험으로 진정 우수한 학생들만 양성하고 배출하는 유럽 최고의 학교이다.

영국 왕립음악원 한국 지사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소프라노 신재은 교수는  "오랜 유학생활을 하면서 재능있는 많은 학생들이 한계에 부딪히는 것을 봤다.

한국오디션에서 장학생으로 발탁 된 학생들이 현실적으로 음악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한국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며 국내에서 오디션을 개최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접수는 CUKAS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마감일은 2016년 1월 3일이다.

자세한 원서지원 문의 및 대행은 영국왕립음악원 한국지사 02-532-1725로 하거나 이메일 koreaauditions@ram.ac.uk 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