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야드로, 레녹스, 로얄덜튼 등 세계적인 명품도자기가 한 자리에!

다양한 수입도자기의 우수성, 예술성을 직접 볼 수 있는 행사로 채워져

㈜길무역은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2015년 야드로 창립 62주년 기념전시 및 명품도자기 특별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5층 이벤트 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야드로 ▲레녹스 ▲로얄알버트 ▲로얄덜튼 ▲앤슬리 등의 세계적인 명품도자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드로 신상품과 대작, 도자기 인형까지 100여 점 이상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야드로 전 제품 20% 세일과 더불어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야드로는 국내 및 미국, 유럽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수제 인형 도자기 전문 브랜드로 섬세함과 우아함, 화려함으로 도자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별행사도 준비돼 있다. 스페인 야드 본사 데코레이터인 데이빗 에릭스(David Arics)가 ‘라아후에스 꽃병의 여인’을 직접 조각하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데이빗 에릭스의 시연회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하루 두 번 열린다.

도시적인 문화를 반영한 로얄덜튼 브랜드에 감각적인 페이블 디자인과 해변의 풍경을 담은 듯한 퍼시픽 디자인을 특별 전시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이 외에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로얄알버트, 앤슬리, 백악관 식기로 유명한 레녹스 브랜드의 아이보리색 차이나의 색상과 금/백금으로 마무리된 이터널 디자인, 2015년 크리스마스를 위한 홀리데이 디자인도 마련돼 있다.

㈜길무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06년에 시작해 올해로 10년을 맞이하는 이벤트로 1년에 두 번 진행된다”며 “해외 명품 도자기 인형 브랜드 야드로와 다양한 수입 도자기의 예술성, 우수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에 대해 궁금한 점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전화(02-3449-548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