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해성분 최소, 10대들을 위한 예뻐지는 크림 ‘맹블리크림’ 화제

-중․고등학생 10명 중 8명 중학생 때부터 화장 시작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국내최초 1인 미디어를 주도하는 MCN기업과의 협업으로 만든 10대 타깃 화장품 ‘맹블리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면서 10대 소녀들의 ‘인생템’으로 불리고 있다. 각종 랭킹사이트 및 미미박스 등 판매 사이트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다.

MCN기업인 비디오빌리지 소속 크리에이터인 페이스북 스타 맹채연이 직접 참여한 예뻐지는 크림 ‘맹블리크림’은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상에서 화제 일으켰다.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천 개를 돌파하는 등 무서운 속도로 판매량을 높이고 있으며, SNS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크리에이터 맹채연이 단순한 모델 활동이 아닌 제품 출시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10대 소녀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한 점이 기존 10대 타깃 화장품과는 뚜렷하게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인 미디어 시대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이를 관리하는 MCN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했다는 평가도 있다.

10여 년 이상 화장품 업계에 몸담은 베테랑 연구원들이 개발한 맹블리크림은 ‘좋은 성분은 최대로, 유행성분은 최소로’라는 코스알엑스의 슬로건에 맞게 자연성분의 함량을 높여 만들어졌다. 또한, 예민한 10대 피부를 위해 라벤더수가 46% 함유되어 10대 화장을 부정적으로 보는 인식이 전환될 것으로 보여 진다.

맹블리크림의 실제 구매자들은 “효과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다”, “지금까지 써본 BB, CC, 쿠션을 통틀어 제일 좋았다”, “아침에 한 번 바르면 7교시까지 유지되는 것 같다”, “이것은 인생크림이다”, “무엇보다 여드름이 안 나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기획 초기 단계부터 10대 소녀들의 예뻐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기 때문에 예뻐지는 크림, 맹블리크림을 만들 수 있었다”며 “한창 피부가 예민한 시기인 10대들을 위해 민감한 반응을 일으키는 유해성분을 최소로 했다. 10대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맹블리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알엑스 홈페이지(www.cosrx.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