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마루 감자탕,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제작지원

국내 감자탕 프랜차이즈 업계 리딩브랜드 ‘조마루감자탕’이 요즘 웰메이드 대작 사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를 제작 지원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사의 신 : 객주>는 폐문한 천가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객주를 거쳐 거상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으로 첫 방송 이후 장혁(천봉삼역), 유오성(길소개역), 김민정(매월역), 한 채아(조소사역), 박은혜(천소례역) 등 걸출한 ‘명품 배우’들의 호연과 정성희, 이한호 작가의 짜임새 있는 구성력, 김종선PD의 입체감 있는 연출이 제대로 어우러진다는 호평 속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조마루감자탕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나르샤>, MBC 주말드라마 <내 딸 금사월>, MBC 일일드라마 <이브의 사랑>, SBS 일일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CN 일요드라마 <처용2>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를 제작지원하고 있으며, ‘사극불패’인 장혁 주연의 <장사의 신 : 객주>를 제작 지원하여 국내 최고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마루 감자탕’ 조영환 이사는 현재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의 사업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장사의 신 : 객주> 제작지원을 통해서 국내 가맹점의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재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홍보 전략에 집중하고 있는 ‘조마루 감자탕’은 한류스타를 활용한 해외 마케팅 방안도 기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우리의 전통음식으로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한다.

‘조마루 감자탕’ 홍보를 대행하고 있는 153프로덕션 김시현대표는 ‘조마루 감자탕’이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통한 지속적 성장, 중국 등 해외진출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