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국 유학의 정보가 한 자리에…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 내달 개최

영국 유학에 대한 정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린다. 교육과 문화 분야에서의 대외협력을 위한 영국의 공공기관인 '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은 오는 10월 31일~11월 1일 양일 간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제25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주한영국대사관이 후원하며 하나은행, 영국항공 등이 협찬한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는 올해로 25번째를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행사다.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영국 대학교 및 영어연수학교, 사립 초·중등학교 대표 등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과정별 영국 유학 설명회’를 통해 박람회 참가자가 필요한 영국유학 관련 정보를 집중적으로 모을 수 있다. 여기에 여러 분야에서 활약 중인 영국대학 동문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유학과 관련하여 정확하고 생생한 조언을 받아볼 수 있다.

영국유학박람회는 영국 유학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박람회 참가 전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인 'Education UK' 웹사이트를 통해 관심 학교, 교육 과정 등 유학 관련 정보를 미리 검색해볼 수 있다. 이러한 정보 검색 뒤 행사 당일 부스를 방문하여 입학요건, 기숙사, 학비, 복지, 의료혜택 등 질문 리스트에 대한 맞춤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제25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을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국 4주 무료영어연수 프로그램, 원어민 실용영어회화 코스 myClass 5개월 패키지(172만원 상당), 골드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일 오후 4시 영국유학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양일간 현장에서 진행되는 현장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서 영국왕복항공권, 전세계 220만명이 채택한 국제영어시험 아이엘츠 무료 응시권, iPad Air,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 오후 5시 30분에 박람회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주한영국문화원 관계자는 "영국유학박람회는 24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명성과 신뢰를 얻고 있는 유서깊은 행사"라며 "예비 유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영국 유학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 참여하여 올바른 유학 계획을 수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5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박람회의 사전등록은 https://kr.edukexhibition.org/ko-kr/ 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