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팅크웨어, 8인치 윈도우 태블릿PC ‘아이나비탭 XD8 노트’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잡은 디지타이저 펜 기반 8인치 윈도우 태블릿PC ‘아이나비탭 XD8 Note<사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나비탭 XD8 노트는 실제 펜과 유사한 필기감을 자랑하는 ‘디지타이저 펜(digitizer pen)’을 제공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디지타이저 펜은 1024레벨의 필압 인식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노트 필기는 물론 그림 및 사진편집, 웹 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아이나비탭 XD8 노트는 인텔 베이트레일 Z3735F 쿼드 코어 프로세서(CPU)와 2GB DDR3L RAM 탑재로 빠른 처리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또 1280X800 HD 디스플레이에 178도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해 화면의 왜곡 없이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아이나비탭 XD8 노트는 390g 초경량 무게로 한 손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HDMI 케이블 연결 시 디지털 TV 및 모니터, 빔 프로젝터 등 더 넓은 화면에서 태블릿PC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나비탭 XD8 노트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와 동일한 전국 7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1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원격지원 및 택배로 지역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탭 XD8 노트의 출시 가격은 본체 및 디지타이저 펜 포함 32GB 29만8000원, 64GB 33만8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