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 따고 백화점상품권 받자

학점은행제 부문 소비자 만족지수 1위 기관(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학점은행 부문 1위) 미래원격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10월 20일 개강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면서 수강료 반값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수강생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수강료 50% 할인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수강생이 친구를 추천하고, 피 추천인이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추천인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신규 수강생이 아니라도 교육원에서 제공하는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과목 이상 수강 신청 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성품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학교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심리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과목 이상 수강신청 시 장원아이에서 제공하는 한자급수 시험 특강 1개월 무료 수강권을 동반인 1명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개강반 모집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lt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운영해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시험, 출석 등 학사일정을 모두 수행했으나 과락이 발생한 경우 과정 종료 후에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 하여 학점을 만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강 신청 과목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내년 1월부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조건이 강화되면서 학습자들의 비용과 시간이 2배 이상 더 들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올해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