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디치과, 경로의달 맞아 창작 뮤지컬 ’서울 1983’ 특별 초청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유디치과는 경로의 달인 10월을 맞아 분단과 이산의 70년 세월을 극화한 창작뮤지컬 ‘서울 1983’ 특별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뮤지컬 ‘서울 1983’은 1983년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일대 사건인 ‘이산가족 찾기’ 생방송을 모티브로 해 6.25 전쟁으로 어쩔 수 없이 겪어야만 했던 분단의 고통과 이산가족의 아픔을 표현한 창작 뮤지컬이다. 


공연 중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 등 당시 시대를 대표했던 국민가요를 사용해 사실적 공감대를 형성했다.

유디컬쳐클래스 뮤지컬 ‘서울 1983’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유디치과 웹진(www.udmz.net)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초대권(R석, 1인 2매)을 증정하며, 이벤트 외에도 유디치과에서 제공하는 고유 번호를 통해 공연 예매를 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디치과 공식 홈페이지(www.udh.co.kr) 또는 웹진(www.udmz.net)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뮤지컬 ‘서울 1983’을 통해 전쟁을 겪지 못한 세대도 함께 전쟁과 분단의 아픔을 공감하고, 오는 10월 말에 시행하는 20차 이산가족상봉 개최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 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된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