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순둥이 물티슈 ‘한정판 할로윈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아기 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6일 한정판 할로윈 패키지<사진>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할로윈 패키지는 깜찍한 순둥이 캐릭터가 드라큘라로 변신해 장난스러운 악동 이미지로 재미를 담았다. 개성 있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할로윈 파티용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으며,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캡의 여닫힘을 개선한 첫 제품을 출시한다.

할로윈 패키지는 최근 리뉴얼된 프리미엄 엠보싱 제품으로, 원단 제조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국내에서 생산해 최단 시간 내 공급함으로써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도톰한 한국산 원단을 사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라임오일은 잔여감이 남지 않아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동백꽃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효과적이다.

순둥이 홍보팀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시즌마다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더욱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할로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순둥이 공식 SNS 채널에서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