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사각 시리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인 ‘스마트 레인지 시리즈’를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 컬러로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 레인지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씰(뚜껑)에 달린 에어캡이다. 냉장고에 음식을 보관할 때는 에어캡을 닫아 수분과 공기의 접촉을 차단하여 음식을 신선하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때 에어캡을 열고 돌리면 용기 안의 증기가 빠져나가게 도와 뚜껑이 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한다. 


또 용기 바닥에는 작은 지지대가 있어 전자레인지 내 공기 순환을 도와 음식을 고르게 데워준다.

용기 양쪽에는 손잡이가 있어 전자레인지에서 용기를 꺼낼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씰과 용기 모두 고강도 내열성 소재로 제작되어 전자레인지 사용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고급스러운 컬러의 용기는 그대로 테이블웨어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1.5ℓ 용량의 ‘스마트 레인지 사각 대형’ 제품의 가격은 4만9000원, 각 600㎖ 용량의 ‘스마트 레인지 사각 중형’ 제품의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이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