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대학수학능력 시험일이 오늘로서 딱 50일을 남겨 두고 있다. 많은 학생들이 수능 성적으로 인해서 대학 입시가 좌우된다. 한번의 시험으로 인생이 좌지우지 되면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어쩔 수 없는 입시지옥에서는 한번쯤은 겪어야 할 관문이다.
입시지옥에서 벗어나 이제는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대학교 입학을 할 수 있는 호주유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희소식이다.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바로 입시지옥에서 여러분들을 탈출 시켜줄 것이다. 오는 10월 24일(토) ~ 25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4층에서 열릴 예정이다.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는 세계 대학교 랭킹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호주 명문대학교를 비롯하여 호주 정부에서 인증하는 호주대학교, 국립기술전문대학 TAFE, 어학연수 기관 등 약 70여 개 기관이 참여하는 공신력 있는 박람회다.
수능을 앞두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 된다. 호주 명문대 진학 방법, 공인 영어점수 없이 호주대학교 진학방법, 수능 점수 없이 호주대학 진학 방법 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상담을 진행 할 예정이다.
단순한 호주유학 정보 제공이 아니라 맞춤 상담을 통해 차별화된 플랜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 비자 발급 및 호주영주권 취득 방안, 이민 수속 등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호주유학 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호주어학연수나 호주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를 생각하는 분들과 더불어 호주이민 및 호주영주권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 습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공식 홈페이지(http://www.uhakfestival.net)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2015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호주 항공권 지급, 입학금 면제 및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호주생활 정보 전달 및 호주학교 관계자 1:1 상담, 무료수속서비스 및 호주현지 제공 서비스(공항픽업, 핸드폰개통, 은행계좌개설, TFN 발급 등)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당일 경품행사를 통해서 무료 호주어학연수,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아이패드 등 참가만 해도 100만원 상당의 호주와 필리핀 무료 어학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호주 워킹홀리데이 참가자들에게는 비자신청대행 (50,000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