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장이사전문업체에서 제공하는 생활케어서비스 활용

이사를 한 후에는 많은 양의 미세먼지와 이물질이 발생한다. 포장이사를 할 때 많은 양의 생활쓰레기가 배출되며, 이를 제대로 청소하지 않으면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등을 유발된다. 특히 소아기 때 발병하는 아토피는 만성적이고 재발성이 높아 완치가 어려우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애초에 이러한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이사 후 말끔히 청소를 해두어야 한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이사를 할 때는 청소 및 케어 등의 생활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운반이 끝난 후에 집안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해야 이와 같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와 의류, 아이 용품은 항균비닐로 포장을 하여 운반하여 오염을 방지하고, 바닥과 냉장고, 싱크대 등은 전용 스팀청소장비로 깨끗하게 청소하여 질병 유발 요인을 제거해야 한다.

또한, 새집으로 포장이사 할 경우 알레르겐과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피톤치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많은 이삿짐센터들이 피톤치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고 있다. 창문을 수시로 열어 환기를 시킨다고 해도 집안에 쌓인 유해물질을 충분히 희석시키기 어렵다. 때문에 전용 청소장비를 사용하여 청소를 해야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이 가능하다.

따라서, 포장이사업체추천을 받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5톤 포장이사 비용을 산출해주는 무료방문견적(이사의달인 제공, http://www.1666-2423.com)을 받아야 하며, 비용과 청소 및 케어 등의 생활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알아보고, 충분히 견적 비교하여 선정해야 한다. 이사업체에 따라 서비스 내용과 품질의 차이가 있기 때문, 다양한 생활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또, 인천과 수원, 부산포장이사 등 전국에 지점을 두어 용달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정하여 이와 같은 생활케어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