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집이 곧 피트니스클럽이 되는, 홈피트니스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iBODY24 Coach 출시

주식회사 GreenComm 에서 홈피트니스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iBODY24 Coach”를 출시한다.

웨어러블 스마트 밴드 iBODY24 Coach는 신개념 웨어러블 스마트밴드로, 착용 상태에서 스마트폰의 영상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운동의 정확도, 운동 횟수 및 소모 칼로리 등 유용한 운동 정보를 유저에게 제공한다.

또한 최근 운동 중 돌연사 하는 일이 급증함에 따라 심박수 위험구간을 지정하여 경고를 하는 등, 사용자의 신체리듬을 파악하여 안정성을 더 하였다.

㈜GreenComm 신기철 대표이사는 “최근 웨어러블 스마트 밴드들은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보다는 단순히 액세서리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하며 “스마트 밴드가 더 이상 스마트하지 않다. 자사는 사용자에게 좀 더 유용한 정보를 주고 운동의 흥미를 느끼게 해주어 더욱 나은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스포츠 전용 스마트 웨어러블 밴드인 iBODY24 Coach는 3개의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4개의 피트니스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컨텐츠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요가,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댄스 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주)GreenComm은 위 제품과 관련된 특허를 2건 출원하였으며, 유산소 운동을 기반으로 하여 유저에게 자동으로 운동 메뉴를 추천해주는 iBODY24 Planner+가 10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다.

iBODY24 Coach 제품은 운동 전용인 반면, iBODY24 Planner+ 제품은 24시간 동안에 소비한 칼로리를 행동 인지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계산해 주고 목표 소비칼로리를 소비하기 위한 운동을 추천, 운동 실행 여부를 자동으로 판단하는 coaching 및 확인 기능을 갖는 App을 개발하였다.  

iBODY24 Coach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9월21일부터 여러 오픈마켓을 통하여 구입 할 수 있다 (가격: 10만원 중후반)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