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테일한 수납까지 생각한 스마트행거, 왕자행거 오크콤비 4종 출시

집안 정리와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수납일 것이다. 수납만 깔끔하게 잘 해결된다면 인테리어는 훨씬 쉽고 간단해진다. 수납행거 전문기업 왕자행거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만한 스마트한 이동식 행거 ‘오크콤비’ 4종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출시된 신개념 이동식행거 ‘오크콤비’는 그동안 왕자행거의 스테디셀러로 꼽힌 우드래핑 기둥을 더욱 친자연적인 느낌이 나는 오크(참나무) 무늬로 개선했다. 오크콤비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디자인적으로는 내추럴함이 표현된 오크무늬에 화이트 컬러매칭으로 깨끗한 느낌을 주고, 기능적으로는 탈부착이 가능한 홀더(롱앤숏 고리)를 행거의 가로봉과 세로봉이 교차하는 지점에 추가해 간단한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이 없던 밋밋한 공간을 창의적으로 살려 틈새 수납을 실현한 것. 이와 더불어 보조수납 기능으로 하단 철망선반과 선인장형 수납 고리에 과감한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더욱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다. 사이즈도 미니, 1단, 2단, 2단 바지걸이 모두 4가지로 차별을 두어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동식 행거의 가장 큰 장점은 설치 편의성과 기동성이다. 특별한 공구없이 여자 혼자도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고, 바퀴가 달려있어 적은 힘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드레스룸이 따로 있는 집에서도 침실이나 거실 등에서 자주 입는 옷을 걸어두기에 적합하며 센스 있는 트렌드 세터들은 다음날 필요한 옷과 소품을 미리 한꺼번에 이동식 행거에 걸어 두기도 한다.

왕자행거 네오스페이스 연구소에서는 2013년부터 ‘새로운 공간이 되다’라는 목표 아래 디자인행거 브랜드 ‘네오스페이스’를 론칭해 고품질, 차별화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신개념 행거들을 개발하며 왕자행거만의 수납스토리를 전개하는 중이다. 사용자 중심의 설계는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왕자행거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이동식행거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보편적인 행거지만 디자인과 기능에 있어 개성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며 “왕자행거에서는 미래지향적인 이동식 행거를 꾸준히 개발 중이며, 이번 오크콤비 시리즈는 왕자행거만의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선보여 편안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싱글족들에게 특히 잘 어울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스페이스 ‘오크콤비’ 이동식행거는 왕자행거 직영몰 및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