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먹으면서 살 빼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나도 한번 따라 해볼까?

누구나 한번쯤 연예인들의 몸매를 부러워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타고난 듯 완벽해 보이는 몸매 뒤에는 혹독한 시련의 다이어트 과정이 있다는 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 며칠 굶는 것만으로 연예인들의 몸매가 될 수 있다는 환상은 일찍부터 버려야 한다는 이야기다.

야식여신, 강소라의 매끈한 몸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몸매로 가장 주목 받는 배우가 있다면 바로 강소라일 것이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쾌활한 성격, 연기력까지 갖춰 그야말로 대세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강소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학창시절 70kg이 넘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밤이면 치킨과 피자를 먹는 등 야식을 즐겼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야식을 끊었고, 연기를 배우면서 복식 호흡을 배웠다고 전했다. 지금과 같은 매끈한 몸매를 가꾸는 비결로는 필라테스와 발레 등의 운동을 꼽았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강소라는 최종적으로 20kg의 체중을 감량하며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팝콘여신 박보람의 44 사이즈 비결? 다이어트 식단
가수 박보람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명제를 가장 잘 보여준 스타다. 32kg을 체중 감량하며 77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의 파격적인 감량에 성공했다. 박보람은 통통했던 시절 팝콘을 좋아했었다고 밝히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부터는 손을 대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한 원푸드 다이어트를 시도 했었지만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만이 비결이라면서 숨을 쉬고 밥을 먹는 것처럼 운동을 일상화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박보람은 평소 덤벨을 이용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겼고 저칼로리 음식인 과일과 야채, 단백질 많은 음식인 고구마, 닭 가슴살 등의 음식을 섭취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로트 여신, 장윤정의 귀리 다이어트
결혼 이후 출산을 마치고 돌아온 장윤정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처녀적 시절 못지 않은 몸매를 당당하게 뽐내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가 다이어트 시에 섭취했다고 밝힌 것은 바로 ‘귀리’였다. 장윤정은 꾸준한 운동을 하며 밥 대신 귀리를 먹고 15kg을 체중 감량했다고 밝혔다. 귀리는 다이어트 곡식으로 알려진 현미보다도 칼로리가 낮지만 미네랄, 단백질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특히 체내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없애주고 변비를 완화시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목표로 하는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의 병행이 필수이지만 다이어트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체질분석을 받으면 더욱 효과적이다”며 “특히 다이어트 식단 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이라면 다이어트 전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이지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및 운동력 증진에 효과적인 '돌외추출물', 복부지방 연소효과를 지닌 녹차 추출물 '카테킨', 지방 배설을 증가시키는 '키토산' 등 특허 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전문 다이어트 제품이다. 매일 일정한 강도로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 힘들게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을 한 것과 같은 신체를 만들어 준다. 여기에 다이어트 전문가가 개인의 체질과 식습관에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1:1로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식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이지컷다이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