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대천왕’ 최고의 돼지불고기집은 ‘나주 송*식당’…백종원 “언빌리버블” 감격
[헤럴드경제]‘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국내 돼지불고기 맛집 톱3가 공개됐다.

28일 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이 첫 방송됐다. 이날 방송은 ‘돼지불고기’ 편으로 꾸며졌다.

백종원의 시식결과 돼지불고기 3대 천왕으로 나주, 김천, 대구의 돼지불고기 맛집이 선정됐다.

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나주의 송*식당, 김천의 배*식당, 대구의 단*식당이 ‘3대 천왕’ 무대에 모였다. 각 식당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나주는 춘장, 김천은 고추장이 양념 비결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백종원은 “이 유명하신 분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또 세 가지 음식을 맛보고 평가하지 않냐. 이건 정말 언빌리버블이다”라고 감격스러워했다.

이날 88인의 일반인 맛 판정단을 사로잡은 최고의 돼지불고기는 나주의 송*식당이 차지했다.

‘3대 천왕’은 백종원이 매주 한 가지 메뉴를 선정한 뒤 전국 각지의 맛집에서 대표 명인 3명을 선별해 고수들의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요리 월드컵’을 벌이는 색다른 ‘쿡방’ 프로그램이다. 88인의 일반인 맛 판정단이 심사를 진행하며 백종원이 해설, 이휘재가 캐스터, 김준현이 스튜디오를 누비는 먹선수 캐릭터를 맡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