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 전에 여드름, 잡티, 주근깨 빨리 치료하세요

환절기 피부관리 매우 어려워… 예방하려는 피부관리 고객 증가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여름도 이제 막바지다. 많은 사람들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가을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사람들도 있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사람들에게 일교차가 큰 가을은 피하고 싶은 계절이기 때문이다.

특히 가을이 가장 괴롭히기 좋아하는 피부는 여드름 피부다. 건조한 가을철 우리의 피부가 유분을 더욱 많이 배출하게 돼 여드름생성이 촉진되는 것. 또한 건조한 피부는 각질이 쌓이게 되는 것은 물론, 피부 속 노폐물의 배출 또한 원활하지 않게 해 여드름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또한 성인 여드름의 경우 단순 '성장기의 훈장' 정도로 치부되던 청소년 여드름과는 다른 시각으로 대해야 한다. 성인 여드름은 피부 내부의 염증을 동반한 염증성 여드름이 주종이기 때문이다. 이를 계속 방치하게 되면 지속적인 피부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보기싫은 흉터로 얼굴에 평생 남을 수 있다.

대전피부과 연세더블유의원 관계자는 "가을철은 일교차가 커 피부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라며 "특히 여드름의 경우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흉터로 남을 수 있어 적절한 조치가 반드시 필요한 피부병"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여름 내내 지쳐있는 피부는 가을에 접어들어 주근깨, 잡티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적절한 시기에 피부관리를 받아 겨울이 오기 전 예방하려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여름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여드름피부, 잡티, 주근깨 등 본격적인 가을철에 접어들기 전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가을철 큰 일교차에 피부관리가 더욱 힘들 수 있어 미리 병원서 각종 시술로 치료받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대전 연세더블유의원은 환자의 피부관리 상태에 따라 맞춤형 피부관리를 진행, 고객만족도가 높은 병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해당 병원은 만족스러운 시술효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신 장비를 도입, 안전하고 다양한 복합시술이 가능해 환자들이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먼저 연세더블유의원의 레이저토닝은 잡티, 주근깨, 검버섯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진피 콜라겐 활성화를 촉진, 피부결 개선에 놀라운 효능을 발휘한다. 또한 여드름, 모공, 블랙헤드 치료에 효과적인 PDT시술은 짧은 시술횟수에 비해 긴 지속성을 자랑, 부작용도 거의 없어 많은 여드름 환자들이 선호하는 시술로 유명하다.

아울러 입가나 눈가의 잔주름, 목주름, 피부탄력증진, 기미/주근깨 개선에 사용되는 셀라스레이저도 짧은 시술시간과 효과로 바쁜 현대인들이 많이 찾는 치료법이다.
 
한편 대전 연세더블유의원은 여드름 치료는 물론, 보톡스/필러, 비만 클리닉, 피부 클리닉, 안티에이징, 색소치료, 제모클리닉, 메디컬 스킨케어 등의 치료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인근에서는 ‘둔산동피부과’, ‘타임월드피부과’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