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주부, 락앤락을 부탁해”…락앤락, 모델로 백종원 씨 발탁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락앤락이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를 모델로 한 4편의 국내 디지털 광고 ‘백종원의 락앤락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광고는 쿡방(쿠킹+방송)프로그램 콘셉트로 백종원이 락앤락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며 요리별로 특별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광고는 하반기 추석, 캠핑, 김장시즌 등을 고려해 락앤락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 ‘스피드쿡’ 라면냄비, 내열유리 밀폐용기 ‘락앤락오븐글라스’, ‘비스프리’ 김치통 총 4가지 주력제품 군을 활용해 요리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김성태 락앤락 대표이사는 “요리 관련 프로그램들의 인기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2분기 국내 시장에서 쿡웨어 제품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며 “요리 프로그램 인기의 중심에 있는 백종원씨를 모델로 선정함에 따라 밀폐용기는 물론 쿡웨어 제품까지 주력 카테고리를 확대해 국내 주방용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백종원의 락앤락 레시피’ 광고 영상을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공개하며, 광고 론칭을 기념해 백종원 계랑컵, 레시피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